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케이시스, LED전광판 혁신제품 지정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대표 천병민)한국전자산업협동조합 경영혁신전진대회에서 혁신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전자산업협동조합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기업 경영과 발전에 공로가 있는 우수 중소기업인, 공로자 등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지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케이시스는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한 LED전광판의 혁신성과 미래 성장 가치를 인정받아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포상은 신기술, 신제품 개발 등 기술분야 혁신성이 우수하고 경영이념이 투철하며 기업윤리면에서 모범이 되는 우수 중소기업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케이시스가 개발한 전력절감 기술이 적용된 고효율 LED전광판은 제품 자체에 전력제어가 가능한 허브보드를 탑재하여 기존 전광판 대비 평균 72%의 전력절감이 가능, 관련기술로 특허인증을 받았다. 또한 성능인증 및 녹색인증·환경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이와 함께 국내 최초 안내전광판 분야 조달청 혁신제품에 지정되는 등 제품의 기술력과 기업의 혁신성을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는 “R&D연구소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투자를 지속하여, LED전광판 분야에서 여러 중소기업들의 모범적인 선례가 있는 혁신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2022년에는 당사의 혁신조달 LED전광판을 토대로 공공조달분야에 우수제품을 공급함과 동시에 시장성까지 사로잡을 있도록, LED디스플레이 분야 신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시스는 전국의 공공·유관 기관을 비롯해 학교·기업 등 실내외 대형LED전광판을 설계·구축·유지보수 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기업으로, ‘나라장터·혁신장터·학교장터등에 제품이 등록되어있어 수의계약과 더불어 공공조달로도 전 제품군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