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 등 '벤처기업인상'




부산 벤처기업의 한 해 성과를 축하하는 '2021 벤처인의 날' 행사가 열린다. 


부산시는 15일 오후 부산진구 롯데호텔 부산에서 '2021 벤처인의 날'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사)부산벤처기업협회가 부산시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다.


올해 '부산벤처기업인상'은 5명에게 돌아갔다. △(주)케이시스(LED전광판) 천병민 대표이사 △리녹스(주)(금속냉간가공) 홍성규 대표이사 △(주)서브원(프리다이빙 슈트) 강성준 대표이사 △부산인터넷방송국(모바일 증강현실, 전자 카탈로그) 김대정 대표이사 △베스트에너지(주)(전기자동차 이차전지용 특수필름) 안광선 대표이사다. 수상자는 우수기업인 인증서를 받고,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등 3년 동안 각종 지원을 받는다.


'신기술혁신상'은 총 8명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주)아펙스(유압장치) 한윤종 대표이사 △(주)엔트리(식이섬유음료) 김봉준 대표이사 △KJI공업(주)(풋케어수액패치)홍종훈 이사, 부산광역시장상은 △위엠텍(선박 설계) 곽해원 대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은 △(주)지엠플랜트(프랜스포좀 공법 화장품) 유동민 대표이사 △렉스피드(양궁용 화살촉) 이영기 대표, 부산벤처기업협회회장상 △(주)에이앤(리튬이온 배터리팩) 백종현 대표이사 △(주)유알웍스(무인항공기 촬영·교육) 이승수 대표이사에게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