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케이시스, 반여종합사회복지관에 디지털 LED현수막 기증




㈜케이시스는 반여사회복지관 강당에 기존 출력물 현수막을 대신할 디지털 LED현수막을 기증했다.

4월 27일 케이시스 전략영업그룹장 김대현 부장과 반여종합사회복지관 김창근 관장이 함께 기탁식을 완료했다.

이번 반여사회복지관 강당에 기증된 LED현수막은 환경문제와 경제성, 효율성 문제로 논란이 많은 출력물 현수막을 대체하는 디지털 제품이다.

설치만으로 인적, 물적, 행정적 손실이 뛰어나게 감소하는 효과를 보여 몇 해 전부터 관공서,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설치하고 있다.

LED현수막은 최근 관공서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 공연, 프랜차이즈 등 분야 가릴 것 없이 다양하게 설치하는 추세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는 LED현수막을 기부하면서 “어려운 상황일수록 앞장서 지역 내 이웃들과 함께 앞으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진정한 선도기업의 자세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설치 만족도가 높은 자사의 LED현수막 제품이 반여사회복지관의 다양한 행사를 빛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시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신기술 혁신상 수상,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상 수상, IT 선도기업 선정,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 우수기업(T3) 선정,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Pre-챔프기업 선정 외에도 무수히 많은 수상경력과 인증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높은 기술력의 제품과 함께 각종 기부, 교육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