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LED전자현수막, 미세먼지전광판···’ 케이시스, 학교 맞춤형 LED전광판 출시 및 학교장터 등록

  

( 사진1. 케이시스 학교 LED전광판’ - LED전자현수막 설치사례 )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점차 등교 수업이 확대되고 있는 지금, 학교에서는 작년 한 해 중단되었던 시설 정비에 그 어느 때보다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전국의 학교를 대상으로 한국판 뉴딜 10대 과제 중 하나인 노후 학교를 디지털 학교로 탈바꿈하는 그린 스마트 스쿨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에 따라, 학교 전반적인 시설물 들이 모두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교육현장 흐름에 발맞춰, 국내 LED전광판 선두기업 ㈜케이시스(대표 천병민)2022년형 학교 맞춤형 LED전광판’(이하 학교 전광판)을 출시했다.

이와 더불어 해당 제품을 ‘S2B 학교장터에 등록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케이시스가 출시한 학교 전광판LED전자현수막, 미세먼지·기상정보 전광판, 스탠드 전광판 등으로 학교 시설의 디지털화뿐만 아니라 실사출력물들의 무한한 제작과 폐기를 방지하여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전광판이다.

 

학교 LED전광판은 매번 바뀔 때마다 제작해야 하는 실사출력물과는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LED전광판이다.

USB 혹은 WI-FI 연결로 누구나 손쉽게 콘텐츠를 변경할 수 있으며, 전광판 관리 프로그램(Easy CMS)을 통해 보다 편리한 전광판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설치만으로 출력물 관리에 드는 인적 · 물적 · 행정적 손실을 줄이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풀 컬러의 다이나믹한 콘텐츠 표출로 학교 미관을 활성화시키는 등 성능과 심미성을 모두 잡았다.

 


( 사진2. 케이시스 학교 LED전광판’ – 스탠드전광판, 미세먼지전광판 설치사례 )

 

이번 신제품은 학교의 각기 다른 설치환경에 맞추어 현수막 타입’, ‘스탠드 타입’, ‘행잉형 타입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학교 맞춤형 구축이 가능하다.

더불어 학교 LED전광판전 제품군 모두 학교에서 필수로 하는 ‘()미세먼지 지수와 전자시계표출이 가능하여 학교와 더불어 전국의 관공서, 공공기관 등지에서 출시와 함께 각광을 받고 있다.

 

㈜케이시스 천병민 대표는 “2022년형 학교 LED전광판은 국내 공장에서 고품질의 원자재와 케이시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된 학교 맞춤형 제품으로, 직접 생산 및 KC 인증 등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이 입증되었다.

전국의 초··고등학교에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학교장터에 전 제품을 등록하여 관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시스의 학교 LED전광판은 교육기관을 위한 전자조달시스템 ‘S2B 학교장터에 등록되어 있으며, ‘케이시스 전광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