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디지털사이니지 그룹 케이시스, ‘프리미엄 비디오월’ 공식 출시 및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그룹 ㈜케이시스(대표 천병민)는 ‘프리미엄 비디오월’을 공식 출시와 더불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각종 재난이 이슈되는 최근, 공공기관에서는 효율적인 상황 관리를 하기 위한 종합상황실을 구축하고 있다.


상황실 디스플레이를 구축할 때에는 주로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를 구성하는 비디오월을 설치하는데, 미인증 제품의 안정성 문제나 단순 판매 업체의 설치 이후에 대한 유지보수 및 A/S 미보장 등으로 인한 많은 문제점이 대두되고 있다.

케이시스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비디오월’은 KC 안전인증과 KC 전파인증을 취득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인증 받았으며, 대기전력 저감 우수 제품으로 인증 받아 높은 에너지 효율을 보장한다.

또한 유지 보수 시스템을 서울∙부산∙제주를 비롯한 전국에 구축하여 장애 발생 시에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다.

디지털사이니지 전문그룹 ㈜케이시스의 비디오월은 베젤이 0.88㎜에 불과한 초슬림 베젤로 화면 간 단절을 최소화해 왜곡과 시야 방해 없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여러 대를 연결하여도 자연스러운 풀스크린 화면 재생과 더불어, 상황에 맞게 화면 분할이 가능하여 콘텐츠 관리의 유연성을 높였다.

우수한 IPSVA 패널을 채택, 각 화면 간의 색상 차가 없는 고품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빛 반사 방지 패널로 제품의 집중도를 높였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0.88 베젤부터 3.5 베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한편, 케이시스 프리미엄 비디오월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 제품 출시와 더불어 국내 조달시장에 정식 등재됐다.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케이시스는 검증된 비디오월(영상정보 디스플레이장치)을 공공기관에서 보다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주식회사 케이시스 천병민 대표는 “종합상황실은 24시간 공백 없는 운영과 신속한 재난 대응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수행능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우수한 디스플레이와 운영 솔루션의 융∙복합이 이루어진 기술혁신 제품이 필수이다”면서,

“구매처에서는 검증된 기술제품을 찾을 필요가 있으며,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케이시스의 검증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천 대표는 “전국 파트너사를 모집하여 2020년 하반기 공공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영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