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케이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레닷, 친환경 디지털 LED현수막•전자게시대 출시


<고화질의 영상과 이미지 전환이 가능한 LED전자현수막> 

 


기존의 천 현수막은 한 번 제작을 하게 되면 재활용이 어렵고, 폐기시 매립하거나 소각할 경우 다이옥신 등 각종 유해물질이 배출되어 토양이나 대기오염 등의 다양한 환경문제를 야기시킨다.

국내 LED디스플레이 선두기업인 ㈜케이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레닷(LEDot)에서는 다양한 환경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천 현수막을 대신해 LED모듈로 구성된 “친환경 디지털 LED현수막, 전자게시대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환경문제뿐만 아니라 홍보효과가 떨어지는 실사출력물에 대비해 고화질의 동영상 재생과 이미지 전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높은 홍보효과를 가져다 준다.

㈜케이시스 프리미엄브랜드 레닷(LEDot)의 LED현수막, 전자게시대의 최대 강점은 기존 LCD 디스플레이 대비 10배 높은 밝기와 옥외 환경에서도 문제없는 완벽한 방수 설계 그리고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변경하고 관리할 수 있는 Easy CMS솔루션이다.

최대 5,500nit의 밝기로 먼 거리에서도 고객의 시선을 끌고, 고품질 모듈로 방수방진등급인 IP65를 획득하여 완벽에 가까운 방수 효과를 선보인다. 또한 레닷(LEDot)의 자체 솔루션인 Easy CMS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콘텐츠를 등록하고 수정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전국에 위치한 공공기관, 교육기관, 의료기관 등에 납품되고 있다.


<고화질의 영상 재생 및 이미지 전환이 가능한 전자게시대>



주식회사 케이시스 천병민 대표는 “가시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시각적인 영상효과를 제공하는LED현수막과 전자게시대는 실시간 대기정보와 다양한 공지사항을 함께 안내할 수 있는 '환경정보 LED현수막'과 주유소 유가정보를 나타낼 수 있는 '유가정보 LED현수막' 제품의 개발로 전국의 관공서•학교•주유소 등지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시스는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하여 다양한 산업에 접목할 수 있는 LED전광판기술개선에 몰두하고 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신기술혁신상 수상, 대한민국 산업브랜드상 수상, IT선도기업 선정,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 우수기업(T3) 선정,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Pre-챔프기업 선정 외에도 무수히 많은 수상경력과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