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케이시스, 신제품 ‘LEDot CUBE(레닷 큐브) Series’ LED전광판으로 국내 디스플레이 시장 선도

 

<프리미엄 LED 디스플레이 'LEDot CUBE Series'>


LED전광판 전문기업 ㈜케이시스(대표 천병민)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레닷(LEDot)이 최근 급격히 성장하는 국내 고급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겨냥해 신제품 ‘LEDot CUBE(레닷 큐브) Series’를 출시했다.
 

LEDot CUBE Series는 시중에 판매되는 기존 디스플레이 대비 뛰어난 화질과 유용한 기능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LED전광판이다. 감마 보정 기술과 HDR(High Dynamic Range) 영상 재생 기술로 정교한 콘텐츠 구현이 가능하며, 전원 및 신호 이중화 설계와 자동 오류 감지 기능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신제품은 LEDot CUBE Pro, LEDot CUBE 총 2가지로 설치 목적 및 상황에 맞게 구매와 설치가 가능하다.

먼저 LEDot CUBE Pro는 베젤(Bezel)이라는 명확한 한계점이 존재하는 비디오월(Video Wall)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번 설치된 비디오월을 LED전광판으로 대체할 경우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지만, LEDot CUBE Pro를 사용하면 27.5인치 캐비닛만으로 55인치 비디오월의 기존 환경을 유지한 상태로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다. 또한 Non-Bezel로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해 공공장소나 상업공간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EDot CUBE는 16:9의 황금 비율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고해상도 LED전광판이다. 대부분의 영상 콘텐츠가 16:9 비율로 제작되기 때문에 영상 콘텐츠를 표출하기에 가장 적합한 디스플레이다. 720P, 1080P, 2K, 4K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다양한 픽셀 피치(Pixel Pitch)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프리미엄 브랜드 레닷(LEDot)을 보유한 ㈜케이시스는 디스플레이 전문그룹으로 세계 1위 삼성의 스마트 LED 사이니지 공식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DID 시스템 및 LED전광판 개발 및 생산업체로 고객이 원하는 방향 및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디스플레이를 연출한다. 제품 제작부터 설치, A/S까지 ONE STOP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편이며 신제품 LEDot CUBE Series는 KC 인증(방송통신기자재)을 취득해 안정성 역시 보장한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는 “전 세계 상업 디스플레이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며 국내에서도 고급형 디스플레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레닷(LEDot)의 신제품 LEDot CUBE Series를 통해 국내 프리미엄 LED전광판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