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Your Success Business Partner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케이시스’, KOBA 2018(코바쇼) 참가

 


한국이앤엑스와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제28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 ‘KOBA 2018’이 오는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본 전시회는 SONY, Panasonic, KBS, INTER-M 등 32개국 927개사가 참가하는 방송통신융합산업 관련 국내 유일의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코바쇼에 참가하는 (주)케이시스(대표이사 천병민)는 상황실 및 관제실을 재현한 실내 LED 쇼룸을 통해 삼성전자의 신제품인 미세 피치 LED 전광판 IF SERIES를 첫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2. 삼성전자 X 케이시스>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 IF SERIES는 선도적인 비디오처리기술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이 결합한 제품으로 콘텐츠의 선명도와 정교함이 돋보이고, 높은 그레이 스케일로 낮은 밝기 설정에서도 명확하고 세부적 표현이 보장되는 제품이다.


<사진3. 삼성전자 X 케이시스>



유연한 전면과 후면 접근 서비스로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며, UHD Signage Box를 통해 첨단 신호 이중화와 컨텐츠 플랫폼 호환성으로 운영 복잡성을 감소시켰다. 이뿐 아니라 온도 제어 및 환기 제어로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디스플레이 수명은 연장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인 (주)케이시스(대표이사 천병민)는 삼성전자의 실내·외 LED 라인업을 통해 LED 사이니지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